본문 바로가기

study/onmo (코딩 스터디)

[온라인 모각코] 24주차 - 설 연휴

반응형

스터디 일자: 24.02.05 - 24.02.11

 

설 연휴 4일간..

쉬었어요..^^

 

 

1. leetcode 3문제 이상 풀이

설 연휴에 하려고 했는데 정말 푹~ 쉬어 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성.. 또 반성..

 

 

 

O 2. 드럼 연습 1시간

드럼은 요즘 크게 발전이..

업..따 !

쌤이 펑크 시작하면서 리듬 순발력은 좀 는 것 같은데 테크닉은 큰 변화가 없는 것 같다고 하셨다.

슬프지만 솔직한 피드백.. 감사,, 그치만 눈물,,........

그래도 이번주에 새로 발견한 게 있는데

내가 왼손 & 오른발 같이 내려가는 동작을 못한다는 거였다 ㅋㅋㅋㅋㅋㅋ

똑같은 악보인데 왜 갑자기 안 될까 쌤이랑 몇 주간 계속 의문이었는데 손발 조합이 문제였음!!

문제를 알았으니 이제 연습만 하면 된다.

 

 

 

3. 홈트 주 4회

할 말 많습니다..

홈트 하려고 챌린저스에서 돈까지 걸었는데

정말 내 의지력에 감탄함..

그냥 돈 버리고 운동 안 하겠다는 의지..

셀프꿀밤 먹이고 이번주는 꼭 하겠습니다

 

 

 

O 4. 스픽 매일 수강하기

스픽보다 미드를 열심히 보고 있는 거 같긴 하지만 여튼

5분 정도라도 해서 연속 불꽃 유지해 놓았다.

100일 연속 채울 때까지 화이팅!

 

 


 

다음주 목표

 

지지난주에 생패 돌리는 게 목표라고 썼었는데 나름 성공했다!

연휴 전까지 6시 기상해서 8시쯤 출근하고 5시 퇴근함!

역시 똑같은 시간 근무해도 일찍 나가서 집에 일찍 오는 게 더 기분이 나은 것 같다.

 

 

1. leetcode 3문제 이상 풀이

2. 드럼 연습 2시간
3. 홈트 주 4회
4. 스픽 매일 수강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