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onmo (코딩 스터디)

[온라인 모각코] 23주차 - 피곤해

반응형

 

 

스터디 일자: 24.01.29 - 24.02.04

 

블로그 지각..!!

죄송합니답

일요일 월요일 너무 피곤한 바람에 그만

 

 

X 1. leetcode 3문제 이상 풀이

요즘 약간 생활패턴이 돌아가서 퇴근하고 집에 가서 또 공부할 의지가 잘 안 든다..

늦게 출근하고 늦게 퇴근하느라 저녁 먹으면 이미 잘 시간이 돼버린다.

다시 부지런해지려고 오늘부터 일찍 출근했으니 이번주는 꼭!! 알고리즘 하기

 

 

O 2. 드럼 연습 1시간

이번주도 1시간 연습하고 레슨 갔다.

여전히 더블스트로크가 발목을 잡는데 쌤이 곧 될 거라고 해주셔서 그래도 자신감이 생겼다.

 

 

 3. 댄스학원 주 2회

마지막 주였다!!

화요일은 나가서 열심히 배웠고 목요일은 늦잠을 자는 바람에 퇴근이 늦어져서 못 갔다.

매주 퇴근하고 가는 게 너무 힘들었지만 그래도 친구들이랑 재밌는 경험 할 수 있어서 좋았다.

하루가 28시간쯤 되면 계속 했을 거 같다 (ㅋㅋㅋㅋ)

이번주부터는 댄스 대신 홈트를 좀 해보려고 한다.

승모근 조지기 가보자고

 

 

O 4. 스픽 매일 수강하기

이번주도 불꽃 매일 켰는데 스픽에서 메일이 왔다 ㅋㅋㅋㅋ

연속 70일을 넘겼는데 100일을 넘으면 티셔츠를 준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뭔가 웃김

여튼 받으면 뿌듯할 거 같아서 남은 30일도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

 

 


 

다음주 목표

 

이번주 목표는 미드 보다가 먼곳으로 떠나버린 생패 다시 찾아오기 ....

챌린저스에서 6시 기상 챌린지랑 홈트 챌린지도 신청했다.

할수잇따

 

 

1. leetcode 3문제 이상 풀이

2. 드럼 연습 1시간
3. 홈트 주 4회
4. 스픽 매일 수강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