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onmo (코딩 스터디)

[온라인 모각코] 6주차 - 첫 출근과 C#

반응형

오늘 먹은 거

 

 

 

 

스터디 일자: 23.10.02 - 23.10.08

 

출근을 했다.

힘들다  ~

C# 공부를 하게 되었다.

 

 


진행방식
 

 

[온라인 모각코] 1주차 - 진행방식과 첫째주 시범운영

네클캠 수료한 동기 셋이서 모각코 스터디를 하기로 했다. 실제로 만나면 수다만 떨다가 코딩을 안 하기 때문에 (ㅋㅋ) 온라인 모각코로 결정 ! 스터디 진행 관리는 내가 맡았다. 이름은 모각코

j-lisa-dev.tistory.com

 


 

이번주 달성한 것

 

△1. 정처기 실기 기출해설 특강 3개 듣기
X  2. 특강 들은 기출 회차 다시 풀어보기

△ + 테드톡 2개 보거나 듣기
△ + 드럼 연습 3시간

 

1. 정처기 실기 기출해설 특강 3개 듣기

X 2. 특강 들은 기출 회차 다시 풀어보기

매일 출근하니까 정처기 할 시간이 없었다..

하필 정처기 보는 주에 출근 시작하게 돼서..ㅜ 좀 운이 없었다.

 

3. 테드톡 2개 듣기
테드톡도 듣고 미드 영자막으로 몇 편 봤다.

솔직히 농담 같은 거 못 알아듣겠음..ㅎ

영어공부는 시작한지 이제 몇 년이라 정말 아직도 멀었다.

 

4. 드럼연습 3시간

이번주는 악틱 U R Mine 앞부분 배웠다.

전부터 악틱 노래 해보고 싶었어서 좋음 ㅎ

그치만 역시 퇴근하고 저녁에 연습 가기가 쉽지 않았어서 △다.

 

 


 
다음주 목표

 

첫주부터 블루스크린 뜨고 별일이 다 있었다 ㅎ

빨리 적응하고 공부 많이 하좌

아좌잣

 

 

1. 업무 PC에 개발환경 구축하기
2. C# 강의 16~69강 듣기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O56HZSjrPTB4NxAsEP8HRk6YKBDLbp7m&si=IC6VwzbgFWsGUDmK)

3. 테드톡 2개 보거나 듣기
4. 드럼 연습 2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