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onmo (코딩 스터디)

[온라인 모각코] 19주차 - 드디어 공부 끝!!

반응형
오랜만에 모각코 멤버들을 만났는데 5시간 동안 말만 했다 ㅋㅋㅋㅋ

 

 

 

 

 

스터디 일자: 24.01.01 - 24. 01.07

 

드디어 3개월 수습기간이 끝났다..

그리고 공부도 끝!

이번주부터는 정말 '일'을 한다.

기대됨!!

 

 

1. 코드 리딩

지지난주에 했던 코드 리딩을 다시 했다.

칭찬도 받고 지적도 받았다.

흐름을 열심히 파악한 건 좋았지만 디테일이 떨어졌다.

아직 초보니까 한줄한줄 무슨 의미이고 어떤 역할을 하는 건지 알려는 집요함을 가지도록 노력해야겠다.

 

 

 2. leetcode 3문제 이상 풀이

미디엄 한 문제 풀었다!

[1476. Subrectangle Queries]

2차원 배열로 만든 사각형 안의 숫자값을 업데이트하거나 하는 문제였다.

 

 

△ 3. 드럼 연습 2시간

1시간 연습해갔는데 이번주 레슨에서 좀 못했다..ㅎㅎ

그래서 똑같은 연습곡 한 주 더 하기로 했다.

손 패턴도 너무 헷갈리고 괴롭다 증말🥹

 

 

O 5. 운동 아무거나 주 1회 이상

지난주도 늘 하던 대로 계단오르기를 했는데

이번주부터는 친구와 댄스학원(ㅋㅋ)을 다니기로 했다.

궁금해서 해보겠다고 질렀는데 좀 무서움..ㅋㅋ

 

 

+) 매일 스픽 수업 듣기

 

 


 

다음주 목표

 

드디어 이번주부터 회사에서 새로운 일을 한다!!
뭔가 색다른 한 주가 될 것 같음!
 
다만 정말 물리적으로 시간이 없을 거 같아서..
계획은 작게 잡습니답
 
 
1. leetcode 3문제 이상 풀이
2. 시스템 프로그래밍 기초 강의 듣기 (70~73강)

2. 드럼 연습 1시간
3. 댄스학원 주 2회
4. 스픽 매일 수강하기
 
 
 
 
 

 

반응형